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!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서근 개발노트
티스토리에 팔로잉
SWIFT/Grammar

Swift : 기초문법 [Array vs Set vs Tuple] 간단 비교

서근
QUOTE THE DAY

-
Written by SeogunSEOGUN

반응형

 

Array, SetTuple은 처음에는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용도가 다릅니다. 어떤 것을 사용해야하는지 알 수 있도록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.

 

Array

중복을 포함 할 수있는 값 모음이 필요하거나 항목의 순서가 중요한 경우 배열을 사용. 배열은 세 가지 유형 중 가장 일반적

 

예시 : 사용자의 메세지, 일기예보, 노래, 어린이의 월별 키 측정, 

let pythons = ["Eric", "Graham", "John", "Michael", "Terry", "Terry"]

Set

고유해야하는 값 모음이 필요하거나 특정 항목이 어디에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야하는 경우 (순서는 무시함)

let set = Set(["aardvark", "astronaut", "azalea"])

Tuple

각 항목에 정확한 위치 또는 이름이있는 특정 고정 된 관련 값 컬렉션이 필요한 경우

let address = (house: 555, street: "Taylor Swift Avenue", city: "Nashville")

Array, Set 및 Tuple은 언제 사용?

배열, 세트, 튜플은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저장 될 수 있도록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중요 : 배열은 순서를 유지하고 중복을 가질 수 있고, 세트는 순서 가없고 중복을 가질 수 없으며 , 튜플은 그 안에 고정 된 유형의 고정 값을가집니다.

 

  • 게임 사전에 모든 단어 목록을 저장하려면 중복이없고 순서가 중요하지 않으므로 세트
  • 사용자가 읽은 모든 기사를 저장하려면 순서가 중요하지 않은 경우 세트를 사용하거나, 순서 가 중요 하면 배열을 사용합니다. .
  • 비디오 게임의 최고 점수 목록을 저장하려면 순서가 중요하고 중복 항목을 포함 할 수 있으므로 배열을 사용합니다.
  • 할 일 목록에 대한 항목을 저장하려면 순서를 예측할 수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하므로 배열을 사용해야합니다.
  • 정확히 두 개의 문자열, 정확히 두 개의 문자열과 정수, 또는 정확히 세 개의 부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보유하려면 튜플을 사용해야합니다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🤟

 


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.


서근


위처럼 이미지 와 함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